하우투메리 하반기 워크샵, 1탄

안녕하세요!

2018년이 두 달 남짓 남은 시점, 하우투메리 식구들은 즉흥적으로 하반기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전체 회식이 목적이었으나 급 워크샵으로 전환하여 일 주일 만에 모든 준비를 끝내고 10월 29일 ~ 10월 30일 (1박 2일)로 워크샵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늦은 폿팅 죄송합니다 ㅜㅜ)

상반기 워크샵은 서울에서 진행해서 많은 분들이 첫째 날 저녁에 귀가를 하셔서, 이번에는 아무도 도망 못 가게 양평으로 떠났습니다.

이번에도 조별 미션이 있었는데요, 이동 조와 레크리에이션 조로 나누었습니다.

이동 조는 드라이버를 포함한 3~4명 구성으로, 삼성동에서 집결하여 드라이버의 차를 타고 양평으로 이동하는 조였는데요.

9시부터 텐텐포토 방에 단체 셀카를 올리는 순서대로 점심 식대를 지급하였습니다.

먼저, 저를 포함한 워크샵 준비 조는 오전 8시에 오픈하는 코스트코 양재점에서 만나 장을 봤습니다.

워크샵 준비 조 (준호님, 재훈님, 윤정님, 아영님) – 8:00 집결

이 조는 랜덤으로 선정되는 주번 2명과, 주번이 선정한 나머지 2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1등! 5조 (재현님, 찬동님, 진호님, 찬미님) – 9:00 셀카 업로드, 인당 20,000원 획득

정말 대단한 조… 솔직히 셀카 올라왔을 때 어제 찍은 사진인줄 알았어요.

2등! 4조 (동지님, 대영님, 우람님, 다슬님) – 9:30 셀카 업로드, 인당 15,000원 획득

3등! 3조 (홍연님, 하륜님, 숙희님) – 9:56 셀카 업로드, 인당 10,000원 획득

4등! 1조 (성원님, 길이사님, 근혁님, 민애님) – 9:58 셀카 업로드, 인당 10,000원 획득

신기하게 9:58에 나머지 세 조가 쭈루룩 셀카를 올리셨는데… 그 중에 1등 하셨어요.

근데… 처음 뵙는 한 분은 누구세요?

5등! 6조 (영수님, 우성님, 상훈님, 다정님) – 9:58 셀카 업로드, 인당 10,000원 획득

6등! 2조 (혁준님, 인영님, 재영님, 채령님) – 9:58 셀카 업로드, 인당 2,000원 획득

결국 2,000원으로 고구마 드신 조 ㅜㅜ 사비 쓰셨다는 소식 뉴스에서 봤는데 맞나요?

이렇게 총 6조로 나누어 양평으로 출발했습니다!

점심 식사는 주어진 식대 안에서 자유롭게 식사 후 산악 ATV 장소로 모이기로 했습니다.

워크샵 준비 조인 저는 재훈님의 차를 타고 열심히 달리던 중 영수님 차를 만나서 함께 평양랭면을 먹으러 “옥천냉면”으로 이동했어요.

인당 15,000원을 획득한 4조는 브런치를 드셨네요!

인당 20,000원을 획득한 5조도 옥천냉면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인당 10,000원을 획득한 1조와 3조는 양평해장국을 드셨네요.

엥? 막걸리?! ㅋㅋㅋ

인당 2,000원을 획득한 2조.. 눈물의 고구마를 드시네요.

맥주는 뭐냐고 여쭤봤는데 혁준님 차에 있던 거라고 하셨어요.

(혁준님은 안 드셨답니다.)

다들 식사 맛있게 하시고 카페로 이동하셔서 커피 한 잔씩 하신 것 같아요.^^

잠시 조별 휴식 시간을 가지고 유명산 ATV 타는 곳으로 모였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강사님께서 교육을 해주시고 안 타실 분들과 동승할 분들을 따로 구분하셨습니다.

저도 혼자 타고 싶었는데 자꾸 풀악셀 밟는다고 내리라고 하셨어요… 흑흑 빨리 운전 면허를 따던가 해야지 ㅜㅜ

사진 구경하실게요!

처음에는 비가 와서 속상했는데 점점 맑게 개이더니 날씨가 정말 좋아졌어요.

배경 짱 멋지죠? 

유명산 꼭대기에 무슨 폐가? 같은 게 있었는데 영화에 많이 나왔다고 해요.

영화 제목은 기억이 안 나요. (무책임)

양평에 나타난 토르

저는 준호님 뒤에 탔는데 갑자기 차가 고장났어요. ㅠㅠ

제가 너무 무거웠나봐요.

ATV 타는 동안은 손을 쓸 수가 없어서 사진 찍기 어려웠는데 제 목숨 걸고 영수님 사진 하나 찍어 드렸습니다.

산악 ATV를 70분동안 타고 내려와서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숙소는 양평에 있는 “포레스트 펜션”을 예약했는데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워크샵을 진행했던 곳으로 유명합니다.

송중기와 송혜교가 묵었던 바로 그 곳!!

죄송해요. 숙소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그냥 인터넷에서 퍼왔어요.

숙소 예쁘죠?

숙소에 도착해서 1시간 휴식 후 본격적인 레크리에이션을 시작했습니다.

모두의 체력을 고갈시켜서 일찍 재우겠다! 라는 목표를 가지고 지옥 일정을 짜 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2탄에서 찾아뵙겠습니다.

다음 이 시간에… (사실 다음 이 시간이 언젠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